Selasa, 26 September 2017

SONG RECOMMEND


안녕하세요~~ 이블로그에서 또 만나면 진짜 기쁨니다 ㅋㅋㅋㅋ 요즘 이것 저것 일하는거 있는데 블그 쓰는거 잘 안챙겨해 ㅠㅠ
공무원 시험위헤서 매일 매일 열심히 공부해야돼~ 그렇니까 블그 잘 안봐요 ㅋㅋㅋㅋ

그럼 오늘 뭘 할까여? ㅎㅎ

이미 알았는데 제가 음악에 대핸 관심 많이 두고, 그래서 오늘은 최근 듣는 음악 추하겠습니당~ 최근 스무살이라고 가수를 유에 빠졌어. 유튜브로 처음번 보다가 바로 좋아졌어요 ∩__∩ 노래 전부 다운받았어 ㅋㅋㅋ 그런데 이번은 스무살만 아니라 다른 좋은 노래도 공유하겠습니다 ~~
1. 볼빨사촌기 & 스무살 - 남이 될수 있을까
2. 스무살걔말고
3. 이혜지 – Donovan
4. 바닐라아쿠스틱 맴돌아
5. 마인드유사랑해줘요
6. 에스프레소말할까말까
7. 로꼬 – Summer Go
8. 하이라이트아름답다
9. 10cm – Help
10. 로이킴문득


          됐다~~~ 이거 다 제 최근 자주자주자주자주 듣는 노래~~~ 그리고 독자들은 요즘 어떤 노래 많이 들었습니까? 저한테 공유 될 수 있을까

nb: first attempt writing in korean heheehehe

Tidak ada komentar:

Posting Komentar

THE INTERN REVIEW; EXPERIENCE NEVER GETTING OLD

Photo originally from alphacoders.com Experience never getting old, quote sempurna dari film The Intern yang melekat dengan baik di dalam ke...

POpular Post